대충 보면 뭐 리부트 격수는 가면 x된다 말이 많고

특히 3구 노물약인데 가면 2구도 못돈다

실제로 서버 랭커들은 거의 안가고

월드 탑 랭커들만 가있고..

근데 지금 신검 기준으로 노뮨으로 3구 노물약인데

이상태로 가도 활요 기준으로 3구 안되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