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도 (저원뎀에..할리는 없지만) pve 모두 진짜 .

검요도 압도적임 ..

알비노도 검요 / 라바도 검요 / 마족의땅도 검요가 압도적임 ..

pvp도 잘 안하는데 ..요숲방어전 하면 진자 프레임하고 피닉스하고 스턴만 해도 상대만 어리버리 하다가 

죽음 그리고 딜이 낮은데도 ..피닉스킬 겁나 들어감 ..한순간 극딜은 최고인듯 ...

원뎀 250이하로 잡은이유는 ..컬렉때문이고 다른 이유는 없음 ..

내가 비싼 계정 없어서 그러는데 ...지배같은데서 딜때문에

봉축 못 먹는사람도 ..검요가는게 맞는거 같음 ...효율이 다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