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37
조회: 233
추천: 0
신념2층 지배석![]() ![]() 이것들 나중에 갈갈하거 pvp옵으로 모아야하나요 아님 걍쓰나요? 스내옵인데 pve뎀감 넣어주는거는 너무한거 아닌가 ㅠㅠ
EXP
208,961
(95%)
/ 210,001
리니지m 듀크데필(3)
|


Dj캣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