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검요정으로 클체했는데 스킬들 속성이다 불인데 

알비노 2구나3구 사냥할때도 그냥 불속성검으로 써야돼?? 

아니면 풍으로 해서 해야돼?? 알려줘 형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