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운좋게 

정령기사 등급이 되가지고 잔당토벌던전 돌려봤는데

경험치가 진짜 살벌하더라구요...

87짜리 허접캐릭터라서

경험치 욕심이 나가지구 고민되네요 ㅋㅋㅋ 기사단마지막피스 맞춰서 방어부터 올리느냐

정령기사 등급 된김에 충전석사서 경험치부터 땡기느냐....

형님들 같으면 뭐 먼저 하시겠어요 ?

그이상 올라가긴 힘들거같아요 워낙 허접캐릭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