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장비는 여기저기 급조 하다 시피해서 

알비노3구 돌려 보는데 괜찮게 돌아 가네요

근데 저 위에 피통에 녹색테두리 생긴거는

페어리 스킬 배워서 그런거죠? 맞나요

검 차면 케릭터 화면에도 검이 생기면 좋을거 같은데

아직 활을 차고 있음...

알비노 킬수 실험은 아직 못해봄

계열은 당연 불로 했는데

속성 또 하나 배울수 있지 않았나요...

전에 그런 마법 있었던거 같은데 어떻게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