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기섬 2구 현재 내 스펙으로도 뮨 안키면 피 단다

요정이라서 피 다는게 아니라고!!!!!!!!!!!!
근접도 외관상 스펙이 딱 이 정도면 가서 뮨 없는 클래스는 물약 ㅈㄴ 쳐 마신다고

가서 물약 쳐 먹는거 인증하라는건
나보고 적대 걸리라는 거니까 사양한다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