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 하고있고 구섭에 다마고치용으로 하나 떠오려고 하는데요~
곧 리부트 예정인 투사 / 신검 / 뇌신
이 3개 클래스가 가장 끌리는데 무소과금으로 한다면
셋 중 끌리는 직업 아무거나 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