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22
조회: 687
추천: 0
요정 혈맹상점 너무 악질 아닌가요?파이어볼 뱀파 이런거 마법상점에서 몇만아덴밖에 안하는거
동일한 마법을 4만명코 이렇게 놔두는거 악질 아닌가요? 제가 지금 그렇게 명코 엄청 날렸네요 :;; 클체직후라 정신없어서. 저런건 좀 상점 메뉴 정리좀 해야하지 않나요. 누가봐도 이상한거... 실수로 한놈만 걸려라 식으로 함정 파놓는거 좀 짜치네요. 누가 아덴으로 살수있는거 명코로 산다고.. 결론은...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ㅠㅠ
EXP
3,164
(91%)
/ 3,201
|
햇님반빵셔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