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볼 뱀파 이런거 마법상점에서 몇만아덴밖에 안하는거
동일한 마법을 4만명코 이렇게 놔두는거 악질 아닌가요?
제가 지금 그렇게 명코 엄청 날렸네요 :;; 클체직후라 정신없어서.
저런건 좀 상점 메뉴 정리좀 해야하지 않나요. 누가봐도 이상한거... 실수로 한놈만 걸려라 식으로 함정 파놓는거 좀 짜치네요.

누가 아덴으로 살수있는거 명코로 산다고..

결론은...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