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36
조회: 423
추천: 1
첫 파푸리온 2인(법사, 요정)으로 성공했읍니다.![]() 약 2년전에 안타 첫도전했을때는 완전 개허접이였습니다. 이후 개허접은 탈피하고 허접이되었는데요. 이번 첫 파푸리온 도전은 간단하게 스펠140 신화법사, 원댐 256 전설요정(축8지룡)으로 시도하였습니다. 요정인 저는 물약 3,300개 챙겨서 2,780개 남았고 카매 230장 챙겨가서 한장썻네요. 신화뮨에 축8지룡이 버티는데 아주 좋았습니다만 신뮨없이는 버티기가 힘들것같네요. 약 19분 걸려서 잡았습니다. 템은 거지같이줬지만 재밌었네요 ㅎㅎ 다음번에는 린드비오르를 해볼만할까요? ㅎㅎㅎㅎ
EXP
93,823
(36%)
/ 97,001
전문가 인벤러
|

학생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