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드다 내려놓고

듀펠게넌 잔당 돌리고있는데

한마리잡을때마다 드다 1500정도 까이는데

2~3초마다 게속 단축창에 지정된 드다를 사용하는데

아니 근대 

기존9악장인데 이번에 복구받은 7오시활이랑

데미지좀 비교해볼라고 게속 활 눌르는데

드다 빨때마다 게속 활 상세옵션창 닫히고

조나빠르게 비교창눌러도 닫히고

이거 개짜증나내

원래 안그랫던거같은데 이런상황 도대체 언제부터그런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