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분 스펙이랑 비슷한데

솔직히 피는 닳긴 하는데 많이 안달고 3~4초에 한개씩? 정도?

사진은 가만히 서있는거고

자사 하면 널널하게 버틸거 같은데  문제는 밑에 요정처럼 넘어가면

저꼴 날까바 겁나서 못가겠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