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25
조회: 608
추천: 0
나도 궁금해서 방금 라인한테 양해 구하고 기섬 잠깐 실험해봄신검분 스펙이랑 비슷한데
솔직히 피는 닳긴 하는데 많이 안달고 3~4초에 한개씩? 정도? 사진은 가만히 서있는거고 자사 하면 널널하게 버틸거 같은데 문제는 밑에 요정처럼 넘어가면 저꼴 날까바 겁나서 못가겠슴;;; ![]() ![]()
EXP
2,242
(21%)
/ 2,401
|


캡틴야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