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씨발 너무 양아치새끼긴 합니다
형님들

저도 요정클체왓는데 그건진짜 개씹소리입니다 제발

차라리 대시를 하나를 요구하는게
그~나마 합리적입니다

단순 사냥이힘들단 이유로 몸을요구는
시발거 오면안되는 캐릭인겁니다
걍 원거리가 그래요
올라가서 돌려지면 미친효율
안돌려지면 걍 내려가야됨

이걸 부정하는순간 원거리할자격이 없는겁니다 제에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