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21
조회: 485
추천: 0
솔직히 지금 요정에 몸달라는건진짜 씨발 너무 양아치새끼긴 합니다
형님들 저도 요정클체왓는데 그건진짜 개씹소리입니다 제발 차라리 대시를 하나를 요구하는게 그~나마 합리적입니다 단순 사냥이힘들단 이유로 몸을요구는 시발거 오면안되는 캐릭인겁니다 걍 원거리가 그래요 올라가서 돌려지면 미친효율 안돌려지면 걍 내려가야됨 이걸 부정하는순간 원거리할자격이 없는겁니다 제에발..
EXP
63,701
(34%)
/ 67,001
|
숨사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