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02
조회: 261
추천: 0
hp설정그지같네hp설정끄고 mp최소 90%남겨놨는데 뭔 mp가 만엠에서 1이라도달면 소울쓰네 이 무슨 낭비냐 mp최소 설정 밑으로 가면 소울쓰는게 맞는거아니냐
EXP
41,447
(81%)
/ 42,001
이니수집가
|
달려라하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