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38
조회: 361
추천: 0
피닉스vs엘마 선탁장애 도와줘 형님들 ㅜㅜ마레기에서 넘어갈 예정입니다
명코패키지 사서800만개 살짝 넘겼는대 둘중 뭐부터 배워야 할까요 엘마를 배우자니 이유가 몸빵인대 35프로 어중간하게 가고 연계 상승 스킬이 많고 피닉스를 배우자니 몸빵이 걱정이고 ㅎ..... 참고로 신서버 유저고 지금 마검사도 잊섬 반자동 수준입니다 개미굴은 분노없을때 3층까진 가봤고 4층은 도전 아직 안해봤고 알비노는 1구도 조금씩 약먹고 한시간은 돌아겁니다
EXP
18,827
(31%)
/ 20,201
|
귀살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