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도없고 갈만할까요.
근뎀240대 투레기인데 활요가면 원뎀150은 나오려나..검요정 어떨까요 명코1600만개있습니다
투사는 9월된다는 보장도 없고 한다해도 졸라구릴거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