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2
조회: 461
추천: 0
투사인데 검요어떨까요??신스도없고 갈만할까요.
근뎀240대 투레기인데 활요가면 원뎀150은 나오려나..검요정 어떨까요 명코1600만개있습니다 투사는 9월된다는 보장도 없고 한다해도 졸라구릴거같기도 하고..
EXP
2,130
(65%)
/ 2,201
|
쌍수장장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