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격수만 고집하다가
엊그제 윙슈 330뎀 하나 입양해왔는데
몸땡이야 기대안했지만 그것말곤 괜찮은듯ㅋ
오늘새벽 욕망 돌려놓고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8봉 22결정체 ㅋ  눈뜨자마자 싸는줄
작위퀘  충전석필요없이 클리어 이것도좋고
사냥만 하느라 제법 만족인데  쟁은...찍히면 가는건
쩔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