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에서 활교체가아니라 걍 무기뺏다끼면 바보되는데

변신당하면 걍 뒤지는건가

그리고 쟁중에 칼이랑활 스왑할사람이 있을까싶은데

그냥 사냥때 선점기 못쓰라고해논거임?

암만그래도 3분은 미친짓같은데..

한 10초면충분하지않을까 싶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