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뎀 250에서 원뎀 210됨.
혈유는 모자라서 못배우고 무기도 못팔아서 7파장씀
혈유 부재와 무기 다운그레이드로 알비노 킬수 4500에서 4200됨
근데 보는맛 좋음.
트리쏘는거 보니 기분이 좋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