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25
조회: 368
추천: 0
on off 나온시점에 물어보기 좀 그렇긴 한데형들 예전에 연사매크로 쓸때 스킬을 내려놓은 상태로 121212 연사매크로를 쓰는거랑
스킬 안내려놓고 그냥 121212 연사매크로 쓰는거랑 어느게 더빨라요 ?
EXP
667
(67%)
/ 701
|
Sweetlu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