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23
조회: 465
추천: 0
드다 없으면 아이템 안나오나여?테스트해봣는데 드다없으면
예를 들어서 해적섬에서 홤금안나오네여 드다먹으면 황금나오고요? 맞나여? 드다없으면 잡템두 안나오는건가여? 맞다면 드럽네..ㅠㅠ
EXP
128
(28%)
/ 201
|
5978i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