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냅두나요?? 신검 리세할때 이탈간혹되는거 제자리 찾아서 넣어놨었는데
요정이넘 자꾸 돌아다니네요..... 넣어놓을려면 끝도없을듯....
그냥 던져두나요?? 아니면 무기 다운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