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8
조회: 342
추천: 0
알비노 자리이탈 어떻게들 하세요??그냥 냅두나요?? 신검 리세할때 이탈간혹되는거 제자리 찾아서 넣어놨었는데
요정이넘 자꾸 돌아다니네요..... 넣어놓을려면 끝도없을듯.... 그냥 던져두나요?? 아니면 무기 다운그레이드??
EXP
86,940
(98%)
/ 87,001
|
7섭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