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47
조회: 356
추천: 0
생존절귀 왜 죽지?형들 우리서버랑 월드에 막피천국이야..
뻑하면 칼질해대서 지금 생존+절귀 세팅해서 돌려놓는데 왜죽는거지? 아무리 턴이 들어왔다 한들 생존쓰고 바로 귀환인데 이유를 모르겠는데? 참고로 매크로는 9번 생존기, 10번 빈칸인 상태로 절전모드해서 9, 10 연달아서 졸라 누르고 배속 최대치로 했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음 그리고 매크로는 마우스로만 가능한건지 아님 키보드 키설정값도 먹히는지도 알려주세요~~
EXP
3,799
(49%)
/ 4,001
|
잘나가는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