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06
조회: 868
추천: 0
사냥충 초밥 요정 리부트 후기원뎀 200따리 초밥 중립 요정입니다
요징징 아니고 요까 아니고 그냥 지극히 즐겜모드로 하면서 느낀점만 적겠습니다 1. 장점 범위스킬 생기고 . 딜도 좋아져서 사냥 매우편함 편의성 개편도 나름 만족스러움 너무 초밥이라 그런지 다른 요정분들이 언급하시는 MP 말리는 현상 이런 건 없습니다 극한의 사냥충이라 쟁은 잘 모르기때문에 무빙트리나 엘가쿨타임 이런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리부트 전 요정이 범위기도 없고 사냥이 너무 구려서 지금 이정도만으로도 감지덕지합니다 2. 단점 공기계로 게임 돌리기때문에 오토클리커 사용하는데 (소울+트리+그힐) 소울 on/off 로 변경된다고 해서 오토클리커 바로 삭제했습니다 그런데 이젠 소울 돌리느라 물약을 오지게 쳐먹어서 2~3 시간단위로 마을가서 물약 보충해야되는 상황이 발생 ㅜ 결국 그힐 써야되서 오토클리커 다시 설치.... 매크로 안써도 되게 패치 해주는거면 당연히 소울 피소모도 줄여줄거라고 생각했던 제가 등신이죠 드디어 오토클리커 벗어나나 싶었는데 돌고돌아 다시 오토클리커 ㅋㅋㅋㅋㅋ
EXP
391
(91%)
/ 401
|
오라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