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슨 바로, 투사가 원거리 카운터이기 때문.

원래는 체인소드 마스터리(패시브)가 NPC 한정으로 몹을 끌어오고,
PC의 경우에는 썬더그랩(액티브) 강화기인 체인크랩으로 적을 끌어 오는데,

아마도 리부트 되면 패시브로 PC(적)를 끌어오지 않을까 생각함.

그러면 원거리는 ㅈ됨ㅋ

뭐 아님 말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