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와 평타거리 해소
거리가멀어서 평타때림 트리쏘겠다고 그러다 한두발앞으로 이동했을뿐인데 윙슈 급발진..ㅅㅂ...
쟁할때 무빙트리 안하고 멍때리는거.... 어거 진짜 두개만 해소해주소 쟁하는데 때리질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