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이면 어떤꺼 쓰시나요? 

현재 비교 하면서 사냥중인디... 느낌상. 9테베가 더 잘 잡는 느낌이라.

그리고 pvp는 어떤게 나을런지요 ? ㅋㅋ(이벤트사냥터 나올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