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57
조회: 249
추천: 0
군주랑 법사 리부트 할꺼면 대충으로합시다.가는 사람도 별로없는데다가
자기들도 엄청 좋아지겠지? 하면서 군침만 흘리는중인데 겁나 대충해서 내쫓을때가 되긴했음
EXP
11,545
(18%)
/ 12,201
준비된 계승자
|
쇼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