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광역좋아지고 매크로안써도 되고 좋아졌어요
근데 멀 더 원하는게 아니라 버그인지 먼지 문제점이 투성입니다.

1. 사냥 외엔 소울 내려놓으면 만엠인데 MP 1만써도 소울 씀
  (최소MP 10%맞춰놨는데 그럼 10% 밑으로 내려갈때만 써야지 주구장창씀)
2. 무슨 메커니즘인지 모르겠는데 가끔 스킬을 안씀
  만엠상태에 사냥하는데 트리, 사이클론, 슈팅스타 다 안쓰고 평타만 날림
 (공격 기술은 최소MP상관없이 MP 0될때까지 계속 사용되게 만들어야됨)
3. 다들 얘기하는 엘가 600MP 소모 후 평타
 (이것도 2번문제를 해결하면 소울쓰면서 평타 기술들은 0될때까지 나가게 하면 해결됨)
4. PvP
 하 이게 젤 머같은게 상대 선택하고 강제공격하면 바로 트리가 날라가야되는데
 안날라가고 평타만 칠 때가 계속 있음
 원거리는 선빵필승인데 이거 머 평타만 처 꽂으니 하..
5. 소울 쿨타임
 공지에는 엘마 상태 소울 쿨타임을 원복했다고 되있는데.. 원래 소울은 쿨타임 짧았어요..
 그러니 HP 소모가 있어도 요정들이 버텼던건데.. 총사처럼 바꿔버리면서 원복이라고 하니 하.......

아무튼 매크로 안쓰는건 너무 감사한데 제발 최적화 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