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다 제쳐두고 딜 하나만큼은 미친 수준인듯
여지껏 리부트 중 이런 미친딜은 못본거 같은데
몇몇 나사빠진 놈들이 이빨 꽉 깨물고 총사랑 비슷하다고
빡빡 우기던데 죽빵 마렵다 진짜

몸빵이야 원거리가 격수만큼 된적도 없고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지 양날의 검 아닌가
여러 장점들 다 바라는 일부 징징이들 심보 진짜 꼴뵈기 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