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33
조회: 1,017
추천: 0
왜 우리는 유저 취급을 못받나![]() 저기는 저렇게 유저 취급을 황송하게 받는데, 왜 우리는 닭장 속 닭 마냥 개돼지흑우 취급을 받는거냐. 저런게 바로 유저들과 소통일텐데, 왜 우리는 그저 당근만 뿌려주고(실상 합성 확률을 막아놨는지 받은거 도로 뱉어내야됨) 방송 끝나면 뒤통수 오지게 후려까는 업데이트만(이러면 결국 우리만 손해보는 구조) 하는것인지?? 우리를 고객으로 생각은 하는거냐?
EXP
16,517
(15%)
/ 18,201
|

Audirs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