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는 저렇게 유저 취급을 황송하게 받는데,

왜 우리는 닭장 속 닭 마냥

개돼지흑우 취급을 받는거냐.

저런게 바로 유저들과 소통일텐데,

왜 우리는 그저 당근만 뿌려주고(실상 합성 확률을 막아놨는지 받은거 도로 뱉어내야됨)

방송 끝나면 뒤통수 오지게 후려까는 업데이트만(이러면 결국 우리만 손해보는 구조)

하는것인지??

우리를 고객으로 생각은 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