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인벤에서 요정이 사기라고 하는 사람들의 의견은 딜이 사기다 이거잖아? 그럼 딜을 너프시키고 그만큼 유틸기와 탱킹력을 주라 붙잡이면 아무것도 못하고 뒈지는건 지금이나 예전이나 다를게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