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할때 원거리는 어차피 멀리서 조지는거라

빠따만 쎄도 역할이있고 1인분은 하는데


투사는 보나마나 개10빠따 줄테지만

종이몸이면 아무고토 못해서 안함

다엘 폭딜은 넘사인데 아무도안하는거 처럼


신검 광전도 몸빵자체는 구대기임

불사랑 슈아 무적으로 5~7초를 무적으로 버텨버리니 빵이 쎄보이는거고

그 몇초버티는게 ㅈㄴ 큰거임 다른격수는 이미 누워있을시간이니깐

암기는 빵자체가 좀쎈편이고 보이드랑 순간이동 와리가리가 많은걸 커버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