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26
조회: 428
추천: 0
원거리는 딜몰빵 괜찮지만 격수는 딜만주면 망함쟁할때 원거리는 어차피 멀리서 조지는거라 빠따만 쎄도 역할이있고 1인분은 하는데 투사는 보나마나 개10빠따 줄테지만 종이몸이면 아무고토 못해서 안함 다엘 폭딜은 넘사인데 아무도안하는거 처럼 신검 광전도 몸빵자체는 구대기임 불사랑 슈아 무적으로 5~7초를 무적으로 버텨버리니 빵이 쎄보이는거고 그 몇초버티는게 ㅈㄴ 큰거임 다른격수는 이미 누워있을시간이니깐 암기는 빵자체가 좀쎈편이고 보이드랑 순간이동 와리가리가 많은걸 커버해줌
EXP
63,801
(36%)
/ 67,001
|
운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