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02
조회: 578
추천: 0
앞으로 클체 순서 예상기간상 보면 원래 이맘때쯤 신캐 한개씩 냈었는데 신캐가 나와야 하는 타이밍에 검요 위주로 나온게 뭔가 신캐대신 뽑아낸것 같다고 생각이 듬 아니면 투사까지 하고 독점기 다 준다음에 신캐 하나 기깔난거 뽑아내던가 근데 앞으로 일정이 투사(3개월) > 사신(6개월) > 마검사(9개월) > 기사(10주년) > >군,마,다엘 > 총사 이순인것같은데 10주년에 기사 딱 맞추기 해서 기니지 다시 꺼내려면 그 가운데 신캐가 나올 시간이 없는것같은데 사신+마검사 같이 한다고 하면 모를까 님들 생각은 어떰 ?
EXP
684
(84%)
/ 701
|
Sweetlu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