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17
조회: 490
추천: 0
활요정 클체시 한가지 궁금해요활요정으로 클체합니다
이번 리부트 대비해서 스텟 밸런스가 인트41까지 찍어야 괜찮을까요? 혹시 다르게 셋팅하신분 계실까요? 요정이 생전 첨이라 스텟배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랩은 90에 마검입니다 예 인트 41에 올덱스 머 이렇게요^^;
EXP
1,630
(15%)
/ 1,801
|
설이네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