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요정으로 클체합니다
이번 리부트 대비해서 스텟 밸런스가 인트41까지 찍어야 괜찮을까요?
혹시 다르게 셋팅하신분 계실까요?
요정이 생전 첨이라 스텟배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랩은 90에 마검입니다
예 인트 41에 올덱스 머 이렇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