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탭S11에서 린엠 하는데 접속이 한번씩 끊어집니다
와이파이로 해도 5G로해도 접속이 한번씩 끊어지는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일주일에 한번씩은 전원 껐다가 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