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옥 가격 이슈때문에 클체는 안할거지만
부계정 검요 사냥하는거 보니까 하고싶기는하네요
(클체 시즌 끝나기전 정옥값 내려가면 할지도 모름)

지금 케릭 상태가 이런데 군주는 자법이 많은편인데
엘마 없는 걍마족검 불요로 클체하면 몸빵 더 약해질까요?


현재 명코180만개 있고 스톤2세트 사야해서 종합코인상자20개 추가
스킬은 영웅 소프 엘리멘탈큐어 플레임소드 어스그랩 이렇게만 가져가려고합니다
전설스킬은 엘리멘탈실드?

엘마는 언제가는 배우겠죠..하지만 이번에는 못배웁니다ㅠㅠ

아니면 그냥 잡생각 버리고 임페마 사서 군주나 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