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완전개씹사기인데 몸띵이약하다고징징대네
그럴꺼면 케릭다없애고 요정한클래스만 남겨라 
살려도 몸띵이는 건들지말라고 말하고있는데 몸까지좋아지면 말이안되다고
하여튼 요징징이 쉐키들은 하는짓보면 토악질나와
250주고 넘겼다는데 니들은 2,3년에한번쓰는거지 근거리들은 9개월마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