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9
조회: 411
추천: 0
요징징이들 양심갔다팔아넘겼네딜이완전개씹사기인데 몸띵이약하다고징징대네
그럴꺼면 케릭다없애고 요정한클래스만 남겨라 살려도 몸띵이는 건들지말라고 말하고있는데 몸까지좋아지면 말이안되다고 하여튼 요징징이 쉐키들은 하는짓보면 토악질나와 250주고 넘겼다는데 니들은 2,3년에한번쓰는거지 근거리들은 9개월마다 간다
EXP
267
(67%)
/ 301
|
qkdrk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