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기장땐 그래도 4명 이니까
욕 쳐먹어도 그냥 그랬는데
이번엔 단둘이 2:2 하다 울편한테
쿠사리 들으니까 데미지 쎄다...
ㅠ0ㅠ
나름 한다고 했는데 어설펐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