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20
조회: 493
추천: 0
우씌... 단둘인데 욕 쳐먹으니까 슬퍼...투기장땐 그래도 4명 이니까
욕 쳐먹어도 그냥 그랬는데 이번엔 단둘이 2:2 하다 울편한테 쿠사리 들으니까 데미지 쎄다... ㅠ0ㅠ 나름 한다고 했는데 어설펐나 봄...
EXP
60,721
(36%)
/ 62,001
|
레이어스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