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43
조회: 810
추천: 0
하도 요정들 안좋다고 하길래 마스터랭 열었더니현 시각 기준 요정 23명이네
요정 리부트 전까지 0명이었으니 무려 23명이나 넘어간거네? 3일이 채 안 지났는데도 23명이면 최근 리부트 중 제일 빠르게, 많이 넘어간거 아닌가????? 요정 리부트 후 단점만 있진 않을거고 장점도 분명히 있을텐데 이 놈의 요정 수가 얼마나 많길래 하루 종일 요징징 글 밖에 안 올라오냐 다음 주에도 무빙트리 안되면 이제 그게 표준이니까 그거로 적응하고 살 생각부터 하시길 요징징들 저번 신검 클체 때에 분명히 신검 PVP 몸빵 개구리고 금방 터진다는 글 보면서 그렇게 깔깔대고 비아냥대던게 아직도 생각나네
EXP
155,398
(81%)
/ 160,001
|
개돼지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