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47
조회: 416
추천: 0
신섭 기준 클체 안가고 뻐팅기는 마검 형님들 있음???레거시 리부트 서버야
스킬 빵빵 장비 빵빵이라 클체비가 어마어마하게 나오니 그렇다고 치고 신서버 나처럼 뭣도 모르고 신검해야되는대 마검해서 후회중인대 클체 안가고 확정은 아니지만 내년 3월까지 기다리겠다 하는 마검 형님 계심?? 어제 모의클체 해보니깐 1전5영스인대 불요정 뭐 가져갈께 없어서 기사단 무기만 바꾸고 일반스킬도 다 버리고 (진짜 필요가 없더라) 5영스도 4영스 필수만 가져가고 훗날을 위해 어스쉴드 가져갈까 하다가 명코로 살려고 안가져감 이유는 막줄에 1전스 바꾸고 이렇게 무기 교체 스킬은 1전4영스만 교체 일반도 버림 해서 해보니깐 4000다야면 클체 되던대 신서버 헤비 과금러라서 겁나 템 이나 스킬 빵빵한 형들 아니면 이정도면 괜찮아 보이던대 4영스 한이유는 딱 저렇게 해야 동전 4개 들어감 54개인가 57개인가 아니면 동전 2개 더사야함 차라리 16만 명코로 어스쉴드 사면됨 나중에~~~~ 엘마 배웟을때
EXP
18,825
(31%)
/ 20,201
|
귀살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