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7
조회: 255
추천: 0
리부트썹 뇌신 -> 활요정 (바람물) 넘어가는거 어떨까요?지금 근뎀은 150 정도 나오고
합리덕 101 입니다. (뇌신 썬더프로텍션 미스틱 안배운 상태고 기가드라이브는 배웠음) 최근에 스펙업을 그나마 좀 해서 이제 3구는 풀로 겨우 돌아가는데요 활요정 로망이 있다보니까.. 넘어가고 싶은데 뇌신에서 활요 물바람 넘어가신 선배님들 몸빵은 어때요? 몸빵 좀만 괜찮다 싶으면 바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EXP
11,716
(39%)
/ 12,201
|
이희호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