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26
조회: 822
추천: 3
요정 기획한분 보세요알비노 너무 좋습니다.
인정 합니다. 원뎀 314 명중 436인데 알비노 겨우 3천찍다가 알비노 미터기보면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근데 알비노 빼고는 똑같습니다. 투기장에서 1순위로 찍혀서 다굴 턴에 뭐 하나 해보지도 못하고 죽는 것도 똑같고 요자에 요만 이야기하면 요징징으로 낙인 찍히고 ㅎㅎㅎ 리부트 전후 모든 요정은 요징징이라고 하니... 알겠습니다. 더이상 징징 안거리고 그냥 포기할테니 방향성 자체가 근거리로 분산되어 있어서 제가 봐도 답이 없어요 기왕 이렇게 된거 저희도 욕먹을테니 기획자분도 같이 회사에서 욕 먹어요. 역대급으로 매출 망하길 매일 밤 기도할게요. 그리고 2차 케어로 총사 클체도 같이 오픈 좀 부탁드립니다. 이제와서 뭔 총사냐 뒷북인 것도아는데 이상황에선 엔씨도 매출도 오르고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 아 그리고 현 원거리 기준 본케는 총사하고 부케는 요정 하는게 좋습니다. 뎅리세 기준 아이스런처보다 싸이클론이 훨씬 좋긴 좋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EXP
1,123
(61%)
/ 1,201
|
너나잘하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