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안쓰고 하는 방법

기본 마인드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다

시너지고 생존기고 나발이고 필요없고
그냥 딜 쎈 스킬만 계속 찍어서 압살하면 쉽게 깸

아래 공격스킬 나오면 계속 찍을 것
1. 어스재일
2. 엑스칼리버 -> 5단까지 가면 좋음
3. 파멸의 대검 -> 5단까지 가면 좋음
4. 브루탈스트레인 -> 5단까지 가도 괜찮

그 외 스킬들은 뎀증이나 보스 몬스터 뎀증
이런거 찍고 정 무서우면 고바디 앱솔 이런거 찍으면 됨

시너지 이딴거 하려다 다이아만 쓰고
조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