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41
조회: 537
추천: 0
오림 초간단 공략다이아 안쓰고 하는 방법
기본 마인드 공격이 최선의 방어이다 시너지고 생존기고 나발이고 필요없고 그냥 딜 쎈 스킬만 계속 찍어서 압살하면 쉽게 깸 아래 공격스킬 나오면 계속 찍을 것 1. 어스재일 2. 엑스칼리버 -> 5단까지 가면 좋음 3. 파멸의 대검 -> 5단까지 가면 좋음 4. 브루탈스트레인 -> 5단까지 가도 괜찮 그 외 스킬들은 뎀증이나 보스 몬스터 뎀증 이런거 찍고 정 무서우면 고바디 앱솔 이런거 찍으면 됨 시너지 이딴거 하려다 다이아만 쓰고 조질 수 있음
EXP
259,409
(97%)
/ 260,001
|
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