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52
조회: 539
추천: 0
참교육 어제 봤는데 신선하네요 ㅎㅎ 제가 작년에 대학교 시험 성적 정정 기간에 학생이 어머니 데리고 와서 시험지 확인하는 것도 쇼킹했는데... ㅋ 제량껏 가산점 달라고 하던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ㅎㅎ 올해도 지금 시험지 체점하지만 무사히 넘어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가 대학교 다닐 때랑 분위기가 다른게 요즘은 어플로 출첵하고 또 맨 앞에 앉은 학생은 녹음하던데 정말 수업 중간에 말실수 하면 큰일 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EXP
66,696
(93%)
/ 67,001
|
린니지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