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년에 대학교 시험 성적 정정 기간에  학생이 어머니 데리고 와서  시험지 확인하는 것도 쇼킹했는데... ㅋ

    제량껏 가산점 달라고 하던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ㅎㅎ

    올해도 지금 시험지 체점하지만 무사히 넘어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제가 대학교 다닐 때랑 분위기가 다른게 요즘은 어플로 출첵하고  또 맨 앞에 앉은 학생은 녹음하던데 정말 수업 중간에 말실수 하면 큰일 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