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40
조회: 491
추천: 0
방어전도 멀뚱히 서있다가 죽는 무임승차가 너무 많아요.이건 뭐 게임을 할수도 없는 지경이네요. 제가 운이 좀 없는거긴 한데...
져도 코인을 주니까 그냥 서있는건지, 일부러 1명을 동시에 매칭시켜놓고 지게 만드는건지...
EXP
3,150
(87%)
/ 3,201
|
햇님반빵셔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