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13
조회: 591
추천: 2
요정 쓰레기니 사기니 싸울것 없음 지표가 있는데마스터 랭킹이라는 지표가 있는데 싸울 이유가 없음
린엠에서 돈 제일 많이쓰고, 빠꼼이들이 플레이하는 마스터 랭커들이 아직도 총사에 남아있는거면 말안해도 알지? 돈없어서 못넘어가는 사람들이 아닌데 왜 총사로 남아있을까? ㅋㅋ
EXP
649
(49%)
/ 701
|
Spoo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