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랭킹이라는 지표가 있는데 싸울 이유가 없음

린엠에서 돈 제일 많이쓰고, 빠꼼이들이 플레이하는 마스터 랭커들이

아직도 총사에 남아있는거면 말안해도 알지?

돈없어서 못넘어가는 사람들이 아닌데 왜 총사로 남아있을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