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9
조회: 456
추천: 0
솔인벤 글 보니깐 어질어질하네죄다 프모받은 비제이들이 섭 1~3위 다먹고 죄다 상위권에 압도적인 독주 이지랄로 관리하는 애들이 주기적으로 칭찬 글 써줌ㅋㅋ 또 무슨 나인소모량 1등이러면서 우쭈쭈해주고 비제이들 구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일반유저들 겜하라고 출시한건지 비제이들 찬양하려고 만든건지 요즘 게임사들 머가리 ㄹㅇ 빡대가리에 안봐도 조만간 개망할듯 개돼지 개돼지해도 린엠이 보살처럼 보일정도면 프모는 ㄹㅇ 게임 망치는 주범인듯 글고 프모겜 하는 애들은 리얼 상등신 중 상등신임ㅋ
EXP
180,462
(81%)
/ 185,0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가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