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검 리세 캐릭이 2영스 입니다
( 이뮨 / 세인트 크로스 )

1) 요정으로 클체하면, 알비노 3구 잘 돌아갈까요?

2) 만약 요정으로 클체한다면, 2영스 뭘로 넘겨야 하나요? 불검 요정 기준이요!

3) 그냥 신검으로 남는게 나을지, 요정으로 가는게 나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