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코 800만 있어요. 사냥만하는 중립이구
스블180만 명코로 먼저 배우냐 아니면 피닉스를 그냥 배우냐인데

스블이 단순히 피만채워주는건가요?
아니면 스킬발동 대미지도 들어가는건가요??